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 함께 즐기기 위한 음식을 고민 중이라면 주목하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인기 메뉴 3개를 소개한다.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날인 만큼 음식도 풍성하게 준비해야 할 터. 이때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수고를 덜어줄 배달 음식을 택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굽네치킨의 꿀조합 메뉴인 ‘맵단짠 칩킨 &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 어른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을 핫메뉴 ‘맵단짠 칩킨’은 하바네로 고추와 허브, 나초칩이 만나 ‘맵단짠’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하는 치킨이다. 여기에 어른은 물론 아이들의 입맛까지 책임져줄 끝판왕 메뉴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를 곁들여 주면 금상첨화.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는 웨지 포테이토, 매쉬드 포테이토 무스, 크런치 포테이토 토핑과 함께 부드러운 화이트 치즈 소스, 짭조름한 베이컨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피자 메뉴다. ‘담백한 피자’와 ‘맵단짠 치킨’의 만남으로 맛의 황금 밸런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LA갈비
손주부터 조부모까지 삼대가 모이는 만큼, 모든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을만한 음식을 선택해야 할 것. 명절 대표 음식인 LA 갈비는 달콤·짭조름한 양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
팥빙수
식사가 끝난 뒤 간단하게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전통 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을 방문해 보자. 옥루몽에선 100% 국내산 최상급 팥을 매일 가마솥에 2번 끓여 씹을수록 부드럽고 깊은 맛의 팥을 활용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럽게 간 우유얼음에 이 가마솥 팥을 올리고 대추&현미크런치, 수제옹심이로 토핑을 올려 먹으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한 정통 팥빙수를 맛볼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